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인스턴트타투 1분 사용법 가이드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7-26 11:27:0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06

인스턴트타투 업그레이드 사용법 가이드


안녕하세요, 인스턴트타투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
기존 타투 스티커를 사용해 보신 분들이나, 처음 접하시는 분 모두 성공적으로 인스턴트타투를 즐기실수 있도록, 몇 가지 사용상 주의 사항을 공지해 드립니다. 기존 인스턴트타투를 사용해 보신 고객님도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. 


더 진짜 같은 결과물이 더 오래 지속되게 하기 위해 인스턴트타투 전 제품 라인업이 이전에 비해 견고한 접착력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. 업그레이드된 인스턴트타투의 성공적 사용을 위해 두가지를 준비해 주세요! 

  1. 샤워 후 보송보송, 땀과 유분기가 없는 피부상태!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본인도 모르게 유분과 땀이 피부에 있을 수 있습니다. 인스턴트타투 사용전 반드시 물과 비누로 유분기와 땀을 제거해 주세요. 야외 보다 실내에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 
  2. 1분 이상의 충분 한 시간과 따듯한 손! 얇은 필름 제거 후, 인스턴트타투가 더욱 피부표면에 잘 접착되게 하기 위해 30초~1분간 따듯한 체온으로 압력을 가해주어야 합니다. 에에콘 떄문에 피부표면이 차갑다면 가벼운 마찰을 통해서 표면온도를 올리고 손도 ‘호~’ 해서 따듯하게 만들어주세요! 


맛있는 인스턴트라면에는 따듯한 물과 3분~5분의 시간이 필요한 것 처럼, 멋진 인스턴트타투에는 보송보송한 피부와 1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! 😊


사용시 문의사항은 1688-2792 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#진짜보다더진짜같은 #인스턴트타투 


Choose Instant,

인스턴트타투 드림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